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저렴한 해외여행을 위한 항공권 구하는 과정 본문

여행

저렴한 해외여행을 위한 항공권 구하는 과정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7. 11. 26. 16:40
반응형
요즘 저렴한 항공권 살 수 있는 사이트가 많다ㅎㅎ
과연... 쌀까???
이번에 나는 홍콩 비행기 항공권 왕복 217,600원에 구입한 스토리를 작성해 보려한다

항상 블로그는 특가로 얼마에 싸게 샀다라는건 나오지만 어떤 과정을 거쳐 싸게 구입한건가.. 스토리는 보지 못했던거 같다

싸고 저렴하게 나온 항공권을 찾기란 우리가 저렴하게 물건을 사기위해 발품을 파는것과 같이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봐야한다ㅠㅠㅠ

그럼 이야기를 시작해본다ㅎㅎ

요즘 항공사 특가가 많이 있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여행가고 싶었지만 혼자서가야하나 싶어 망설이고 있었다ㅠㅠ

그때 구세주 등장ㅎㅎ
친구가 겨울 여행 떠나자고 얘기했고
저가 항공 특가가 많으니까 한번 찾아보자고했다

급 마음이 설레고ㅎㅎ 좋았다 ㅋㅋ어디로 가볼까??
마음같아서는 진짜 겨울에 따뜻한 나라가서 바다에 요트도 타고 수영도하고 즐기고 싶지만 ...
추울때 더운곳 여행은 비싸다ㅠㅠㅠ
여행자금이 많은편이아니라서... 
항공권을 최대한 아낄 수 있는 가까운 나라를 가자고했다

여기서 TIP☆
특가 시즌이라 우리는 어디다!라고 나라를 정하지않고 휴가를 사용할수있는 기간을 친구랑 협의ㅋ
우리는 4~5일정도로 즐길수 있는 곳을 찾아보기로 결정(주말포함)
가고싶은 나라가 확정되면 그것만 찾기때문에 진짜 저렴하게 나온 특가를 보더라도 이번엔 여기가 아니니까 하는 맘에 그냥지나쳐버린다
반드시 가고싶은 나라가 아니라면 여행기간을 먼저 정해보고 최대 비행시간을 상의!! 갈 곳을 유드리있게ㅋㅋ 유연하게 ㅋㅋ 찾아보자!!!

가장 먼저 많이간다는 일본!!
모두가 알겠지만 티비에도 몇번 나온 스카이 스캐너로 검색!!
일본중에서도 싸다는 후쿠오카 검색 !고고씽!!

엥?? 뭐지...
후쿠오카는 저렴해서 제주도보다 싸다는 곳아니었나??
그래도 한번 자세히 다시 검색해보쟈ㅜㅜ

아니 이건... 후...
출발 도착시간도 중요한데....
후쿠오카 비행기값도 여행기간이 2월초라 학교 방학기간이랑 겹쳐서 그런지..
참 비싸다ㅠㅠㅠ

아웃!! 다른 나라 찾아볼테얏ㅠㅠㅠ
일본이 비싸다면 중국으로ㅠㅠ

여기는 사진 몇개만 올렸지만 내가 찾아본 항공사는 티웨이, 이스타, 제주항공, 홍콩익스프레스, 아시아나 등ㅠㅠㅠ
사이트도 스카이스캐너, 인터파크, 티몬, 하나투어, 땡처리등ㅠㅠ
칭다오는 항공료는 싸지만 비자를 발급받아야 한다해서 포기
와...  머리가 핑핑도네ㅠㅠ
역시나 고된과정이었다

헛..  홍콩익스프레스도 싸네?

급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기 시작!!
친구야ㅠㅠ 드디어 우리 갈 곳을 찾은거니..

여기서 TIP☆
항공권을 찾았다면 수화물은 어떤조건으로 처리해주는지 확인

홍콩익스프레스는 위탁수화물이 유료라서
내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다..
왜냐!! 난 짐이많으니까ㅠㅠㅠ

이쯤되면 각종 가까운 나라는 거의 다 봤기때문에 대략 정보가 정리된다ㅎㅎ
1. 요즘 주로 나오는 특가나라는...
2. 겨울방학시즌이라 20만원 이하로는 어렵겠구나
3. 저 홍콩 항공권 금액이 생각보다 괜찮구나ㅎㅎㅎ

그래서 우리는 홍콩을 더 찾아보기로하고 검색했다 ㅎㅎ폭풍 검색 돌입!!
드디어 발견!!

오오오ㅎㅎㅎㅎ 괜찮다!!
하지만 더 괜찮은거 발견
직장에서 쓸 수 있는 휴가일수가 한정되어있으니ㅎ 첫날 아낄 수 있는 조금 늦은시간대에 출발ㅎㅎㅎ
참고로..홍콩은 새벽에도 공항리무진 버스가 있다

그런데 위에 두사진을 잘보면 ...
같은 항공사에 같은 시간 출발 도착인데
금액이다르다ㅎㅎ

마지막 TIP
조건에 맞는 티켓을 찾았다면 최종으로 각종 사이트에 같은 조건으로 검색해보쟈!!
나는 저 위에 제주항공 티켓을 찾았고 다른 사이트보다 저렴한가 다시 검색해봤다
그러다 모두투어항공권이 217,600원로 아주 쬐끔 더 저렴해서 여기로 낙찰ㅎㅎ

기본적으로 특가는 저가항공사 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하는게 가장 싸다고 생각하는데 보유하고있는 카드나 주로 사용 하는 싸이트 할인쿠폰이있다면 더더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다ㅎㅎ

진짜 하루종일 시간투자해서 찾은 티켓이었다ㅎㅎ
저렴하게 여행을 즐기기위한 노력이라 힘들지는 않다!!
싸게 구입한 티켓을 보면 뿌듯하고 총여행경비를 줄일 수 있어 행복하다^^
이렇게 티켓은 구입했고.. 내년에는 홍콩여행 정보 포스팅도 올릴테니 기대해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