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홍콩 여행 코스 ~!! 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보기 [ 풀버전 영상 및 주변 코스 ] 본문

여행

홍콩 여행 코스 ~!! 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보기 [ 풀버전 영상 및 주변 코스 ]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8. 2. 18. 20:33
반응형

무조건 보고와야하는 홍콩 여행 코스 중 하나 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를 보러가기로 했다

예전에 홍콩여행 갔을때 소호에서 페리타고 넘어오던 중 심포니가 시작해 

끝부분 5분정도?? 봤어서 늘 아쉬웠다

이번에는 미리가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야경 사진도 좀 찍기로 했다

근처에 까페가 있다면 까페에서 야경을 보며 커피한잔 즐기다 시간 맞춰 나가기로 계획했다


저녁을 먹고나서 시간이 많이 남아있기도 하고 너무 많이 먹어 ㅠㅠ

배가 너무 엄청 완전~!!! 불러 운동 겸 침사추이부터 걸어가기로 했다

심포니오브라이트 시간은 8시 정시에 시작이고 우리가 저녁을 다 먹고나니 6시 반이었다 ㅠㅠ


천천히 걸어가면서 마트도 구경하고 우연히 만난 공원 같이 예쁘게 조성된 곳이 나왔다

어머나~!!!! 걸어가니 이렇게 예쁜 곳을 찾고 역시 여행이란 이런거지 

하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다

작은 공간이라 낮이었다면 별로였을꺼 같은데 밤이라 은은한 조명 덕에 더 환상적이었다



여기서 조금 5분정도 더 가니까 야경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나왔다~!!!

역시 한국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어떤 분이 오셔서 잘 나오는 명당자리를 알려주셨다

우리말고도 몇 분에게 더 이야기 했는지 이미 사람들이 몰려있었다

덕분에 인생삿 한컷~!!! 건지고 자리잡고 앉았다


미리 기다릴꺼라면 근처에서 따뜻한 음료를 가지고 있는 것도 좋다

우리는 까페를 가는길 내내 찾았는데도 없어서 

결국 그냥 갔는데 은근히 바람이 차고 추워서 얼마나 후회를 했는지 

중간에 집에 가고 싶었지만 ㅠㅠ 꾸욱~!! 견뎌냈다


기다리다 보니까 유람선이 엄청 많았다 큰 유람선부터 작은 배처럼 보이는 것까지

그런데 유독~!! 눈에 띄는 배들이 몇몇 있었다

자리잡고 보니 우리 앞쪽에 승선장이 있어 계속 왔다갔다 하는 빨강, 파랑 배 ㅋㅋ 

홍콩 아쿠아루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두가지 버전으로 빨간배가 있고 파란배가 있다 

처음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자꾸 앞에 왔다갔다하니까 궁금해서 지켜보게 됐다



한강에서 불꽃놀이할때 유람선들이 막 엄청 몰려 있는데 여기도 그런건가 싶고

이상하게 계속 지켜보게 됐다 ㅋ 막상 시작전에 어디론가 막~ 떠나더니 8시에 시작하니까 안보였다

내가 있는곳이 거의 중간쯤인데 보이지 않는다면 어디서 구경을 하는걸까 궁금했지만

돈주고 타고싶지는 않았다


원래 동영상 찍을 계획은 없었는데 옆에 일본에서 온 분들이 대포카메라로 

영상을 찍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기념으로 하나 가지고 있어야겠다 싶어 찍어보았다

자리도 맨 앞부분이라 뭔가 잘 나올꺼 같기도 했다 ^^

야경 사진과 함께 풀버전 영상을 올려본다 

홍콩 야경의 대표~!!! 심포니오브라이트는 10분 정도 레이저쇼를 한다



끝나고 시계탑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그때까지도 너무 배가 불러서 호텔까지 걸어가기로 했다

걸어가다보니 구글 지도가 또 하나의 명당으로 안내했다

1881헤리티지 이라고 명품 쇼핑몰인데 안으로 들어가니 유럽온 듯한 느낌이 들었다

건물들이 어마어마하게 좋았고 앞에 사진찍으라고 공주방 셋트장처럼 꾸며서 

관광객들이 엄청 몰렸다

우리는 너무 피곤해서 건물 앞에서 한컷 찍고 공주방 근처에서 하나 찍고 바로 숙소로 향했다



여기서 팁~!!!! 숙소를 향하던 중 정말 좋은 코스 발견~!!!!

여기 1881헤리티지 건물밖으로 나가 길을 건너려 할때 

신호등이 없어서 옆에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로 갔다

길 건너려고 들어갔는데 안에가 엄청 넓고 길게 이어져 있길래 주변에 지도를 찾아보니

침사추이 역까지 지하로~!!!! 연결되어 있었다 지하세계 발견~!!!! 했다



느낌상은 침사추이 B출구까지 10~15분정도??

빨리 쉬고싶어 걸음이 빠르기도 했지만 막힘없이 쫙~ 직진할 수 있어서 금방 도착했다

바람이 추웠는데 지하로 들어와서 걸으니까 그나마 따뜻했고 여름에도 햇빛이 뜨거울때 

이렇게 지하로 걸어다닌다면 훨씬 시원해 다니기 편할꺼 같다

입구가 많은 곳으로 연결되어 있어 잘만 이용한다면 더 쾌적하게 다닐 수 있을꺼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