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티웨이 항공 특가로 제주도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자 본문

여행

티웨이 항공 특가로 제주도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자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8. 1. 21. 09:00
반응형

항상 제주도를 갈때는 티 웨이 항공 제주도 비행기 티켓 비용을 제일 먼저 조회한다

매번 저렴해서 가장 많이 이용해서 그런가 제일 먼저 찾아보게 된다

이번에도 티웨이 항공 특가가 떠서 제주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지금도 이 글을 쓸때 다시 한번 최저가 달력을 이용해 검색해보니 아직도 저렴하다

나는 왕복 비행기값으로 57,400원을 결제했다 ~^^ 득템 ㅋㅋㅋ


지난번에 부산갈때 ㅠㅠ 왕복 차비보다 저렴한 금액에 구입해서 아주아주~ 만족스럽다

그래서 그런가 매년 제주도 가려고 특가나 이벤트 할때 유심히 찾아본다

특별하게 가고 싶은 곳은 없다 단지 바람을 쐬고 싶고 나에게 여유를 주고 싶을뿐~

1년내내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한 보상이랄까?

막상 가면 가서 쓸 돈이 많지 않아 다른 사람들 처럼 여행기간 내내 비싼거 먹고 놀고 하지 않는다

정말 힐링과 휴식에 중점을 두고 간단히 끼니를 때우고 코스를 정해서 여행을 떠나는데

이것 또한 즐겁고 진정한 나를 위한 여행이라고 할 수 있다 

꼭 한번쯤 도전해보길 추천하다~!!!!

요즘 제주도 한달살기가 유행이라는데 아마 나처럼 이런 마음으로 떠나는게 아닐까 싶다


여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렴한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티웨이 항공권 예매에서 

최저가 달력을 들어가 본다

원하는 노선을 정하고 가고싶은 달을 클릭하면 최저가로 검색해서 달력에 표시된다

저 달력에 표시 되어있는 금액은 해당날에 가장 저렴한 시간대가 나오는거라

정작 내가 떠나고 싶은 시간과 다를 수 있으니 클릭해서 다시 한번 확인해야 한다


확인을 하고 이제 결재만 하면 떠날 수 있다~!!!

노래가 나의 귓가에 들리는 듯 ~ 떠나요~ 제주로~ 모든걸 훌훌버리고~ 

티웨이에 보니 국외 항공권의 이벤트 특가일 경우에 위탁수화물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다행히 국내 위탁수화물은 15kg 이라 안심하고 이벤트가로 구입할 수 있었다 

이제 코스를 정하고 옷을 챙겨 떠나면 준비 끝~!!! 

시간이 있으니 차차 준비해 보려 한다 


그럼 나도 나중을 대비해 취소수수료나 위탁수화물 같은거 알아보다가 새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여기는 이름을 변경하는 수수료가 있었다~!!!

당연히 다른 사람으로 이름을 변경해주는건 아니고 같은 사람인데 실수로 잘못 입력했을때

바꾸는 비용 같다 ㅠㅠㅠ 앞으로 조심조심 확실히 체크해서 입력해야 겠다 

-  국내 변경 / 취소 수수료

- 국외 변경 / 취소 수수료

- 국내선 이름 변경 수수료

- 국제선 이름 변경 수수료

- 기내 수화물 규정

- 위탁 수화물 규정

여행을 떠나기 전에 꼬옥 한번씩은 체크하고 가야한다 잘못하다가는 ㅠㅠ 

추가 위탁 수화물로 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짐을 붙여야 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럼 더더둑 즐거운 여행을 위해 꼼꼼히 챙기고 떠나자^^

마지막으로 나의 제주도 여행에 대해 잠깐 적어보자면 렌트카 없이 떠나보려 한다

4월의 제주도 모습을 기대하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