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볼수록 매력적인 ★ 화유기 ★ 등장인물 소개 및 줄거리 본문

일상

볼수록 매력적인 ★ 화유기 ★ 등장인물 소개 및 줄거리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8. 1. 17. 09:00
반응형

요즘 나의 가장 큰 관심사인 화유기 너무 재미있고 주말만 기다려진다 ^^

오래전부터 이승기가 했던 드라마는 거의 챙겨보게 된다 ㅋㅋㅋ

드라마를 고르는 기준이 내가 좋아하는 판다지 스토리가 많아 매번~!! 매회~!! 찾아보는거 같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투하츠, 구가의서 아직도~ 다시봐도~ 재미있는 내용들이다

이번에도 첫방송 전부터 볼까 말까 많이 망설였지만 

또 이렇게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ㅠㅠㅠㅠ

1~2회는 솔직히 별로였다 CG도 너무 어설퍼 거슬리고 스토리도 뭐 그냥저냥이었는데

3화부터 내마음을 사로잡았다 제천대성 손오공 ~ 내 마음에 저장 ~!! ㅋ

그럼 화유기의 등장인물을 소개와 지금까지 (1회 ~ 6회) 간략 스토리를 같이 이야기 해보자 


보는 것처럼 인물들의 관계가 매우 복잡해졌다

일단 손오공과 진선미사이의 스토리를 이야기 하자면 지금은 랍~ 러브하는 사이다 ㅋ

처음 우마왕이 부채를 구하고자 어린 진선미에게 오행산에 들어가 부채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을 했다 오행산은 인간이 그 집을 볼 수 없으나 인간만 들어 갈 수 있는 곳으로

그 안에 뭐가 있던지 보고도 못본척 하라 했지만 어린 삼장은 그가 지켜주겠단 말에 

계약을 하고 같이 탈출했다


자유가 되자 당연히 말을 바꾸고 이름을 불러야 온다고 했지만 야비하게 그 기억을 없앤다

그렇게 어린 삼장은 어른이 되고 우연히 도로에서 본 손오공을 뒤따라 뛰어간다 

하지만 이름은 기억나지 않아 우마왕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하고 금광고를 받게 되었다

금광고 팔찌는 진선미가 손오공에게 누군가에게 선물을 준 적이 없다며 받아달라며 줬고

그는 그것이 뭔지 모른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악귀에게 삼장을 구하려다 팔찌를 찼고 금광고의 힘은 오공의 심장을 밧줄로 꽁꽁 ~

예전 금광고는 머리를 고통스럽게 했으나 업그레이드 된 금광고는 가슴을 고통스럽게 하고 사랑에

빠지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요즘 오공의 유행어 사랑하니까~!!! 라면서 강제로 사랑에 빠졌다고 투덜거리면서도 

챙겨주고 지켜주고 부를때마다 오고 ㅠㅠ 부럽다 ㅋㅋ 


결국 둘은 점점 진짜로 사랑하는 걸로 결론이 나겠지?? 본방사수하며 지켜봐야 겠다    

사오정과 저팔계는 오공의 아우로 잠깐씩 나오는 캐미가 좋고 

동장군(남자)은 동생(여자)과 오공을 도와주고 위로해주는 벗으로 나온다 

혼자 1인 2역하기 힘들겠다 ㅠㅠ 그것도 성별이 다른 캐릭터라니 이것 또한 도전인거 같다


우마왕과의 인물 관계는 지금까지 나온 스토리로 보면 오공과는 절친이자 원수 사이고

마비서는 각별하게 아끼는 심복인데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으나 

몇 백년 전 개였던 시절부터 함께한 충성심이 좋은 부하로 나온다 

살짝~ 사랑하는거 같기도 하고

하지만 그에겐 가슴 아픈 첫사랑이 있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신선이 되려 노력한다

그래서 삼장에게 계약을 제안한다 ㅋㅋ 금광고의 값으로 오공을 이용해 악귀를 잡아주는 조건~!!

잡힌 악귀의 수만큼 마일리지가 쌓여 결국 신선이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요즘은 부자라고 환혼시 ㅋ 좀비 소녀가 나온다 

죽어서 나쁜 놈들이 시체를 묻으려다 삼장의 피로 되살아 났다 처음에 빨간 눈에 사람을 죽일듯

무섭게 나왔지만 기구술로 정신차려 귀여운 캐릭터로 되었다

비중으로 봐서 뭐가 중요한 스토리가 숨겨진거 같고 저팔계가 아주 신경쓰고 챙겨 준다

그래서 6회를 보면 개비서가 우마왕을 위해 삼장을 죽이려 하지만 저팔계가 이를 막는다 

평소 삼장의 피를 원했는데도 불구하고 죽게되면 부자도 함께 죽기 때문에 살린게 아닌가

개인적으로 그런 생각을 해본다 


수보리조사는 손오공의 스승이자 천계의 메신저다 

중간에 조율하는 역활을 하면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듯 하지만 모른척하는 인물로

화유기 내에서 사회자 같은 역활을 한다


앨리스는 악귀에 씌인 까메로정도로 나오는 건지 알았는데 인물에 소개될 정도니까

앞으로의 이야기를 기대해보고 

대권 후보자 김대성은 5회에서 친일파 집안이지만 독립운동가 집안으로 속여 훈장을 받는

집안 사람으로 나온다 

5회에서 저 집안 사람들 때문에 진선미가 죽을 뻔 하지만 역시나 우리 제천대성이 구해준다

멋져 ㅋㅋ  

진짜 명장면이 많이 있는데 전부 사진으로 올리지 못해 너무 아쉽지만

다음회를 기대하며 이렇게 등장인물의 소개 및 줄거리를 마무리해 본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