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워너원 공식키트 드디어 받았다~!!! 본문

일상

워너원 공식키트 드디어 받았다~!!!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8. 1. 16. 15:29
반응형

20174 Mnet 케이블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 남자편 방송을 보고 팬이 되었다

시즌1도 재미있게 본 방송이라 첫방송부터 열심히 챙겨보고 투표도 했다 ㅋㅋ

그때 나와 함께 같이 했던 친구가 워너 원 데뷔하면서 공식 팬클럽에 가입했다^^

나는 팬클럽은 아니지만 친구의 덕으로 ㅋㅋ 같이 열어 볼 기회를 얻어 구경해 보았다

지난번에 앨범을 구입했을때 무작위로 들어 있는 작은 입간판을 열어 보았을때도

마음이 설레였는데 이렇게 또 워너 원 팬클럽 공식키트를 보니 다시 한번 마음이 설레인다ㅠㅡ

 

상자부터가 파스텔톤의 민트색으로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나는 상자 분위기 였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안에 내용물은 팬클럽 카드와 카드 목걸이 ~!!

이 목걸이를 잡아 당기면 와이어가 나왔다 들어갔다하는게 드라마 대기업 회사 출입문에

사원증을 찍고 들어갔는 그런 목걸이랑 똑같이 생겼다  

그리고 뺏지와 프로필 사진들~ 한명씩 다 있다~!!

 



강다니엘은 사진이 없다 ㅠㅠ 오자마자 뺏김 ㅋㅋ 역시 센터급 인기인가 

그래도 박지훈과 황민현이 있으니까~  자연스러운듯 잘 나온 사진들이다 

사진을 한명씩 보다보면 역시 얼굴은 박지훈이 가장 잘생겼다 ㅎㅎ

11명 모두 좋아는 하지만 그래도 저 두명에게 더 애정이 가는건 어쩔수 없는건가 ㅋ ^^


사진을 보다보니 감상에 빠지게 된다 ㅋㅋ 프로듀스101에 나왔을 때부터

지금 이렇게 워너블이 생기고 워너 원이 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계약 종료 ㅠㅠ

요즘 드라마 화유기의 손오공으로 나오는 이승기를 볼때마다 군대 제대하고 바로 활발하게 활동하네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제 곧 워너 원 계약 기간이 끝나면 윤지성도 군대를 가야할 나이라 하고

소속사도 다르고 한 두명씩 군대 입대한다면 

이제 워너원 11명이 다시 모이는 떄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개개인의 팬이 많이 있어서 계약 기간이 끝나도 서로서로 winwin 하면서 잘 활동을 하겠지만 

내 개인적으로 11명이 있을때가 좋아 가끔은 아쉬운 마음이 든다



같이 온 책은 예전의 100문 100답같은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조금 형식적인 내용말고 더 특별하거나 색다른 내용이 있으면 좋을텐데 배송도 많이 지연되고

아쉬운 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GOOD~!!

produce 101 방송 때부터 열심히 응원하면서 데뷔하고 지금의 모습을 보니 

모두에게 정이 들었나보다 워너원~ 워너블 화이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