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배추를 좋아하는 우리 복실이^^ 본문

일상

배추를 좋아하는 우리 복실이^^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7. 11. 15. 11:24
반응형

우리집 강아지 복실이는 배추나 상추~ 양배추를 좋아한다 ㅎㅎ

우연히 이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 지금 생각해도 너무 귀엽구~신기하다 


겨울의 어느날~ 

김장을 끝내고 이제는 먹을 일만 남았다 하며 한껏 마음이 뿌듯할때 ~ 

엄마가 배추 2포기를 얻어오셨다 ㅠㅠ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해보았지만 귀차니즘 + 피곤함으로 

일단 배추를 신문지로 대충 감싸고,, 강아지집(작은 나무집)위에 올려 놓았다


강아지집위에 올려져 있어서 호기심 많은 복실이가 두발로 서서 냄새도 맡고 살펴보길래 

그러려니했다 ㅋㅋㅋㅋ 코카스파니엘이니까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우리 복실이에게는 새로운 맛을 알게되는 순간이었나보다 ^^


방에서 슥슥슥,,,, 소리가 들려 뭐지??? 하고 불을 켠 순간~!!! 눈을 의심했다

복실이가 두발로 서서 ㅋㅋ (물론 앞다리로 지지는 했다) 

집 위에 놓은 배추잎을 뜯어먹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저,,, 먹고자 하는 의지 ㅋㅋㅋㅋ


이미 상황 종료 ㅋㅋ 배추줄기만 남고 잎사귀쪽은 전부 먹음 ~!!!!


그뒤로 우리 강아지,,, 김치할때마다~

저,,, 간절한 표정 ㅋㅋㅋㅋ



오지말라고 해도 오고 ㅋㅋ 뒤돌아 서면 집어먹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진짜 이건 남겨야 되겠다 싶어서 동영상을 찍어 보았다 

지금 10년 넘게 나이먹어서,, ㅠㅠ 마냥 간직하고 싶은게 나의 마음인가 보다 

우리 복실이~ 보면 볼수록 귀엽고 ㅎㅎ 예쁘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