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s
Recent Posts
관리 메뉴

퀸지의 별별스토리

영통 신동 까페 줄라이퍼스트 맛보다 본문

리뷰

영통 신동 까페 줄라이퍼스트 맛보다

퀸지의 별별스토리 2017. 11. 28. 23:23
반응형
영통 농가의 하루에서 밥먹고 나와서 후식으로 뭔가 먹을 커피집없나 둘러보다 발견했다ㅎㅎ

입구가 눈에 띄지않아서 갈까말까망설이다 아버지가 이상해 촬영한 장소라고 적혀있길래 

촬영할 정도로 안에 분위기가 좋은가? 라는 생각에 들어갔다

그리고 아버지가 이상해 촬영을 수원에서 했었는데 

근처라 구경도 가고 했던 기억이 떠올라 뭔가 반가운 마음도 들었다

그때 기념으로 사진찍었는데 한번 그냥 사진을 올려본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ㅎㅎ

위치는 경기 영통 신동 주변이다~^^


영통 신동의 까페 줄라이퍼스트 외관은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다


이렇게 앞에 드라마 촬영지라는 표시가 되어있다ㅎㅎ

내부로 들어가면 예쁜 메뉴판이있다

처음에보고 좀 놀랐는데ㅋㅋ벽에 붙어있고 좀... 컸다ㅎㅎ

하지만 예뻤다ㅋㅋㅋ


메뉴판을 저렇게 벽느낌으로한 이유는

저 뒤쪽이 화장실로가는 입구이기 때문에... 좀 가려야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다



깔끔하고 센스있게 배치한거같은 느낌이든다

그리고 이 메뉴판 앞에는 주문받는 테이블이있다ㅎ



생각보다 케이크류가 많지는 않다ㅠㅠ

저녁을 먹었는데도 달달한게 땡겨서 결국 케이크를 먹었따ㅎㅎ

각  1잔씩 주문하고 치즈케이크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 초코빵을 주문했다

여기서 협찬이 아님을 알수있다ㅋ

직접 구입해 돈주고 사먹음♡♡

그래서 주문한 사진을 먼저 보쟈면


위 사진에 초코빵위에 아이스크림있는거 카운터에 사진이 비치되어있는데 

그것만 봤을땐 엄청 큰거주는 느낌이들었으나ㅋ 아니었다ㅋㅋ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에 살짝 당황ㅋㅋㅋ

그러나 후식으로 먹기엔 딱맞음ㅎ

손바닥 반정도.!!

여튼이렇게 주문은하고~~~

나는 아포카토를 먹는데 생각보다 존맛ㅎ

까페 내부사진을 좀 찍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 찍지 못했다

간략히 설명하자면 테이블석과 신발을 벗고 올라가 좌식으로 앉는 곳이있다

좌식은 몇테이블 안되니 테이블석이 있다면 나는 테이블이 더 편한거같다

그리고 까페의 절반정도가 통유리고... 

요즘 까페보면 유리문을 열고 닫을 수 있게 해두었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열지않았다

여름에 저 문 열으면 시원할꺼 같았다

하지만ㅠㅠㅠ 난 벌레를 싫어하니까ㅠㅠ

그냥... 실내가 좋다

커피맛은 특별히 맛있는게아니고 그냥 무난무난수준인거 같다

엄청 쓰지도 연하지도 않은 라떼였다

케이크류도 먹을만 했다ㅎㅎㅎ

까페줄라이퍼스트의 최종평은 ☆☆☆

전체적으로 커피맛이 특별하지않은 무난한 맛과 어디든 까페에 있는 케이크류였다

촬영장소라 그런가 ....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다^^


반응형
Comments